GTA5 PC 설치 오류

2015. 4. 15. 18:45게임/GTA5 PC




4/14, 드디어 GTA5 PC판이 출시 되었습니다.

저는 예약 구매를 했는데요. 기쁜 마음으로 로그인 하고 인증키 입력후, 설치를 시작 했드랬죠.




저기 저 WINDOWS용 다운로드를 누르면 다운이 시작되는데요.

처음 설치 파일이 약 170메가 정도입니다.

이걸 다 다운 받고나서 




설치하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상황에 맞게 다음 다음 하세요.







여기까지는 순조로웠습니다.

그리고 이제 65G(65G녀 아님ㅎㅎ)를 다운 받을 차례인데요.




요렇게 에러가 나지 뭡니까.ㅠㅠ

젠장...젠장.ㅠㅠ

얼른 하고 싶은데.....아마 서버 폭주되서 이런 에러메시지가 표시되는것 같습니다.


언제쯤 풀릴까요?ㅠㅠ


<<2015.04.16>>

드디어!!! 알아 냈습니다.

서버 문제가 아니라 윈도우 계정 문제였는데요.


윈도우 계정이 한글이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저같은 경우, GTA5 라는 이름의 계정을 만들어서 설치하니 소셜 클럽 로그인은 문제 없이 됐습니다.^^




지금 설치중!!! 앞으로 6시간 더 다운 받아야되네요.ㅋㅋ


안되시는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