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리아 라이브 시즌2 3화 이벤트 당첨자됐다!

2023. 12. 12. 23:19게임/리니지W

안녕하세요. 리니지W를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는 쿠루가이입니다.
리니지W 공식 유튜버이신 리아님 방송을 지난주 목요일에 생방송을 듣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방송이 있으면 뽑기권이랑 다양한 아이템을 뿌려주어서(보통 사료준다고 표현함-_-;;) 그 목적으로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중간 중간 이벤트 참여하는 그런게 많이 있습니다.

리니지W 공식 유튜버 리아님!^^

지난주 김가연님이 나오셔서 정말 한시간 넘게 너무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간단하게 댓글로 소감을 남겼었는데 아마도 그게 당첨이 되었나봅니다^^ 제가 제일 첫댓글을 남겼거든요!!!

게임 내에서 당첨되었다고 메시지가 왔다

당첨자 명단에서 요렇게 서버명이랑 캐릭명이 딱! 표시된거 보고 엄청 놀랐어요!

내가 명단에 있다뉘!!

경품중에서도 제일 비싼 'NC 다이노스 후드티'가 걸렸네요. ㅋㅋ 금액이 좀 있는 경품이라서 제세공과금이 꽤 쎄게 나오는데 다행이 우리의 NC님께서 그것까지 다 내준다고 하네요. 세금 문제때문에 신분증 정보까지 입력을 해야했습니다.

경품 받을때 세금이 발생함

 
이름, 주소, 전화번호, 신분증 앞면을 입력 및 첨부하고 이제 발송을 기다리면 됩니다. 그런데...발송이 내년 3월이네요. 아마도 새롭게 후드티를 디자인한게 그때 발매되나 봅니다.

배송관련 정보 입력 완료!

아래와 같은 후드티인데 오면 입진 않고 그냥 가보로 삼고 보관하려 합니다. 특히 흰색은...누렇게 변색이 잘되서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NC주주로서, 그리고 게이머 입장으로서 여러 방면으로 NC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고맙다 NC!!!

'게임 > 리니지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W] 활요정 레벨별 사냥터 가이드  (1) 2023.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