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 2/12~14 일기

2016. 2. 14. 22:29게임/붉은보석

안녕하세요!


주말 내내 사냥했던것에 대한 결과물을 알려 드릴려고요^^


이번 주말은 특히 많은 유니크를 얻은거 같아요.


근데 이게 비싼건지는 잘~ㅋㅋ


그럼 득한거 하나하나 볼까요??




1. 아이보리 더스트


첫번째로 득한건 아이보리 더스트입니다.

골드스왐프 3층에서 먹은것으로 특이한건 콜드 공격, 건강 스탯, 스킬 이 있겠네요.

이게 득인가 하고 까페 뒤져보니 이게...나중에 어차피 맥댐 나와서 여신의 숨결 대체용이라고 하더라고요.

NX의 경우, 건강이 150인가...100인가 붙어서 좋다고...

중박 인거 같아요.^^





2. 페이틀 뷰티


두번째로 득한건 페이틀 뷰티!!

이 유닉의 최고의 특징은...바로 콜드 공격!!


많은 유저분들이 길드전, 공성전할때 유용할거 같다고 칭찬하던 그런 칼입니다.(까페내에서 검색해서 실제 사용한 사람은 본적이 없습니다. 그저 유저분들이 추측하는것인뿐^^;;)

하지만 이 칼이 그렇게 잘 나오는 칼 같지도 않고 서버내에서 그렇게 인지도가 많은 칼은 아닌거 같아요.

득은 아닌듯^^;;







3. 일곱 번째 비늘


이 유닉은 갈갈이 용인거 같아요.

추뎀이 많이 붙어서 초반 육성엔 도움이 될거 같은데. 비싸게 팔릴거 같진 않군요.

잡유닉!!!







4. 라이트 세이비어


라이트 세이비어....그냥 잡템...특징도 없고...갈갈이 ㄱㄱ







5. 바이킹 헬멧


바이킬 헬멧은...너무 좋은거 같아요.

초반템이긴 하지만....힘 +100, 대미지 +100%, 체력 +100%

투사한테 모스트 해브 아이템인거 같네요.

초반템이라 초보 유저들의 수요가 좀 있을거 같네요.^^

소박 정도???ㅋㅋ






6. 당근반지


이번 설 이벤트때 복주머니를 까면 나오는 이벤트 반지입니다. 공속이 붙어 있어서 수요가 좀 있긴 하네요.

근데 저는 그렇게 필요 없는거 같은데....4000만 골드에 팔아는 보았습니다..ㅋㅋ







7. 래디컬 필그림


흐음...그냥 잡템입니다. 키보드 두두리는 시간이 아깝네요.ㅋㅋ







이번 주말은 총 7개 유닉을 득했군요.ㅋ

유닉을 득하지 않으면 게임 할 맛이 안나는데 간간히 나오니 기분은 좋습니다.


또 캡쳐는 하지 않았지만, 중급 영혼석, 하급 영혼석 각각 1개씩 먹었어요.ㅋ


제가 이렇게 일기를 쓰는 이유는, 이계터 말고도 앵벌 & 레벨 업이 가능하다는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다들 이계터로 가서 붉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잃을까 염려도 되고요.


저처럼 해보는거 어떠세요???ㅋㅋ


저의 일기는 계속 됩니다^^ 붉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