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 헝그리앱TV에서 제 케릭이 나오네요.

2016. 6. 20. 00:32게임/붉은보석


오호호

헝그리앱TV에 제 케릭이 나옵니다요.

붉은보석13주년 개발부장님의 인터뷰인데 중간중간에 제 사냥하는 모습이 담겨 있네요.

참으로 감격의 순간이군요^^ 세상 살다보니 이런일도 겪네요.ㅋㅋ



그동안 조금씩 유투브에 올렸던것을 헝그앱TV에서 무단(?)으로 사용한것이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제 영상으로 붉은보석이 더 홍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붉보 제 인생게임입니다.

인터뷰에서처럼 항상 유저의 소리를 잘 새겨듣고 좋은 게임 계속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인터뷰 풀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