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구입한 Samsung SmartThings Multipurpose Sensor 언박싱 및 이상한점

2017. 11. 21. 22:36IoT Life

※ 이 게시글은 쑤기와 윤탱이가 피땀흘려 벌은 돈으로 쓴 글입니다 ^^


며칠 전 블프 할인으로 미마존에서 Multipurpose sensor를 개당 18.94달러에 샀습니다.(참고 : http://verificationkr.tistory.com/255)

엄청 싸게 샀다고 기뻐하면서 기다렸죠.

관세때문에 ST랑 나눠서 배송했는데 센서가 먼저 도착했네요.

기쁜 마음에 개봉했습니다.


그런데....이런...벌크로 왔네요 -_-;;;;

박스로 올 줄 알았는데 벌크로 오다니 아마존이 이래도 되는겁니까..ㅠㅠ 


뭐 빼먹은거 없는지 유저 가이드를 보면서 하나씩 보고 있던 찰라!

Wall Plate가 보이지 않는겁니다. 나사는 저렇게 많이 줘놓고 Wall Plate는 왜 안준건지 모르겠네요.

서드파티....아마존에서 서드파티가 파는건 절대 사지 말아야겠습니다.ㅠㅠ



그래도 근접샷 촬영했어요.

허브가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작동이 잘되는지는 아직 모르나...잘 되리라 믿습니다.

설마 깡통을 주진 않았겠죠?ㅠㅠ 

왜 이런 걱정을 해야되는걸까요;;;;; 


정격명판을 보았는데 made in mexico 네요. 더더욱 믿음이 안가네요;


설마...잘 동작할꺼야라는 마음을 가지고 허브가 올때까지 기다려야 겠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IoT 카페에 Wall Plate가 없어도 설치가 가능한지 여쭤보았는데 찍찍이 테이프나 양면 테이프 붙이면 된다고 하네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이젠 절대 다시는 서드파티 판매자꺼 안살껍니다.ㅠㅠ


혹시 몰라 판매자에게 요청은 해 놓았습니다.

It was delivered to the Bulk instead of the genuine box.

The delivered bulk contains no wall plates.

Wouldn't it be difficult to install without this?

Please deliver the wall plate.


"너 왜 정품 박스 대신 벌크로 보내줬어? wall plates 내놔! "


제발 보내주세요.ㅠㅠ


2017.11.22 판매자로부터 답변이 왔네요.

Hello,


Yes you are right.  For some reason with Samsung, the complete box the does not come with the brackets.

As disclosed in the ad:


"ONE unit from the kit repackaged with MANUAL, SENSOR, SCREWS AND 3M STICKERS. EXACTLY AS PICTURED AND NOTHING ELSE MORE"


As to installing the unit, it's much easier to use the 3M stickers provided and you should have no problem.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don't hesitate to let me know.  I am here to help.


Respectfully


"응 너 말이 맞는데...삼성한테 나도 벌크로 받았어. 같이 준 3m스티커로 붙이면 쉽게 설치할수 있으니 걱정 ㄴㄴ"


이렇게 답변이 왔는데...해외 배송이니 반품할수도 없고.ㅋ 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