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산 구글 홈과 구글 홈 미니가 도착했다.

2017. 12. 11. 22:45IoT Life

※ 이 게시글은 쑤기와 윤탱이가 피땀흘려 벌은 돈으로 쓴 글입니다 ^^


이전 블프기간에 싸게 팔았던 구글 홈과 구글홈미니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중간에 물품하나가 잘못되어서 좀 오래 걸렸네요 헤헤헤


다 다른곳에서 온건데 배개지에서 하나로 포장해주었어요. 물론 돈 받고 해주셨죠;;;

요건 현관문 자동화 할때 쓸 릴레이 입니다.

요건 구글홈 미니...귀엽네요 ㅋ
이건 안방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요건 거실에 배치될 메인 스피커!!!!!
엄청 이쁘네요 ㅋㅋㅋ
일단 키면 가운데 불이 들어오네요 ㅋㅋ


이거랑 연결할려면 google home 어플을 깔아줘야해요.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해서 설치해주세요.

실행하면 구글 홈이 바로 브라우징 되고 설치 할 수 있어요.

다음 포스팅에는 구글 홈 사용에 대해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