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수내닭꼬치(새솔동)

2020. 11. 15. 13:33송산맛집

1. 수내닭꼬치라고 새솔동에 꼬치전문점이 생겼습니다.
2. 삽결살, 닭, 파, 떡, 치즈 등 여러가지 재료로 소금, 양념 두가지 트랙으로 운영합니다.
3. 꼬치는 다 구워서 오기때문에 쳔리합니다. 또한 매장안에서 연기가 발생하지 않기때문에 굳이 전투복으로 갈아입고 갈필요가 없습니다.
4. 테라 생과 꼬치의 조합....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파+닭꼬치를 소금으로 간한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5. 하나 둘 계속 먹다보니 거의 5만원 가까이 나왔네요.
6. 다음에는 소주랑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추천!

 
2021.01.06
배달의민족 앱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시켜보았습니다. 은박지에 고이고이 싸주셔서 식지않고 뜨끈뜨근하게 먹을수 있게 해주었고 닭똥집은 야채도 많고 맛있어서 아내가 만족스럽다고 했어요 ㅋㅋ 술안주로 딱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