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일마레(새솔동)

2020. 9. 8. 07:00송산맛집

1. 인더가든 옆 건물에 일마레라고 파스타집이 생겨서 가 보았습니다.
2. 점심시간엔 30% 할인된 가격인 런치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3. 코로나 때문에 체온 체크하고 방명록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야 했습니다. 서빙하시는분 혼자 채온도 측정하고 서빙도 해야되고 바빠보였습니다.
4. 간단하게 갈릭스테이크 2개, 파스타 1개, 샐러드 1개를 시켰습니다. 5만원 정도네요.
5. 음식을 기다리는데 우리 아파트가 보여서 반가웠습니다. 공기도 깨끗하고 좋은 음식을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6. 샐러드가 나와서 먼저 흡입했습니다. 리코타치즈를 가득 담아 주셨네요. 맥주도 먹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7. 파스타...요즘 파스타집 몇군데 다녀보았는데 다 맛있는거 같네요. 파스타 면이 잘 삶아졌고 소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알도 있는데 씹을때마다 터지는게 식감이 좋더라고요.
8. 갈릭 스테이크는 밥이랑 샐러드랑 같이 나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샐러드는 시키지 않는것인데..ㅠㅠ 담에 올때 참고해야겠습니다. 스테이크 굽기 선택할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미디엄 웰던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고기양도 꽤 많아서 든든했습니다. 위에 뿌려진게 시리얼이 아니고 구운 마늘입니다. 맨처음 나온거 보고 스테이크에 왠 시리얼이 있냐고 생각했네요. ㅋㅋㅋ^^;;;;
9. 전망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저렴하고 3박자를 고루갖춘 일마레를 추천함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