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고잔동)

2023. 6. 23. 23:51안산맛집

1. 금요일 저녁, 오랜만에 고잔이마트를 방문하였습니다. 배고파서 푸드코드먼저 갔는데 금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푸드코드엔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산했습니다. 

2. 푸드코트안에 속초중앙시장해뮬짬뽕이라고 중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간판이 작아서 처음엔 잘 못찾았네요^^;;

가츠린이라는곳과 주방을 공유해서는 한건 ... 같은 사장님인건지 모르겠다.

 

3. 사람이 없어서 씨끌버쩍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리도 많고!! 이시간 대에 오길 잘했네요.

 

4. 와이프는 우삼겹짬뽕, 저는 짬뽕만두 세트를 시켰습니다. 만두가 4개 정도 나올줄 알았는데 6개나 나오네요! 오호!!! 아주 좋습니다. 두 짬뽕의 차이는 처음 받았는때엔 없는데 먹다보니 국물색이 우삼겹쪽이 좀 더 찐했습니다. 국물맛도 우삼겹이 훨씬 부드러웠어요. 괜히 비싼게 아니겠쬬!ㅎㅎ

 

5. 면에 구멍이 있어서 국물이 면에 쏘옥 베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면과 국물이 따로는것을 아주 극혐하기 때문에 짬뽕맛집을 발견한것처럼 아주 기뻤어요.

 

6. 밥을 다 먹으면 RETURN 에 먹은것을 쟁반채로 올려두시면 됩니다. 다 먹고나서 일렉트로마트를 산책(?)하고 있는데 배가 점점 불러지더라고요. 위에서 면이 팽창한듯했습니다.!ㅋㅋ 양이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7. 집에 와서 짬뽕이 너무 짰는지 물이 계속 먹고 싶더라고요. 한 3컵 정도 먹으니 몸이 진정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짬뽕 안먹었다고 몸이 적응을 못하는거 같았어요.ㅋㅋ

8. 맛은 정말 있었어요. 옛날 교통짬뽕 먹는 느낌이 아면서 면빨이 조금 더 두꺼운게 씹는맛이 있었어요. 다음에도 한번더 방문할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