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 오복당(고잔동)

2023. 9. 12. 07:41안산맛집

1. 고잔신도시에 오복당이라고 중화요리..정확히 말하자면 대만요리를 파는곳이 있습니다.

오복당 전경

2. 프리베이트 룸이 여러개 있는데 운이 좋아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둘이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인테리어는 좋다고는 말 못하지만 현지 식당 느낌은 듭니다. 노래도 대만노래가 계속 나와요. 소품들도 아기자기 합니다.

등이 이쁘다. 전구색이면 더 좋았을것 같다.

3. 2인 세트와 해물탕면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금주 6개월차라 요즘엔 제로콜라를 주로 먹습니다. 태블릿으로 쉽게 주문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태블릿 주문...편하다

4. 먼저 샤오롱바오와 탄탄면이 나왔어요. 샤오롱바오는 만두인데 안에 육즙? 물이 가득차있어서 숟가락에 올려놓고 만두피를 찢어서 먹어야합니자. 안 그럼 입천장 다 화상입습니다. 조심! 또 조심!

탄탄면과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 즐기는 방법

5. 샤오롱바오 즐기는 법이라고 해서 테이블마다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아까도 말했듯이 입천장 아작 나기전에 이 지시대로 먹어야해요! 

모양은 이쁜데 양은 적다


5. 탄탄면이 나왔습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입안에 넣었을 때 땅콩과 고추기름에 의한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면을 먹다가 입가심으로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찌사이를 한입 털어 먹으면 탄탄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맵기는 맛있는 매운정도? 신라면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탄탄면

 

6. 사천탕수육은 겉에 달달하면서 매콤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코팅속안에 고기도 가득들어있어서 씹는맛이 좋았어요. 

사천탕수육

 

7. 다음은 해물탕면입니다. 개인적으로 탄탄면보다 이게 더 맛있었던 같아요. 진짜 해산물(오징어, 새우, 조개등)과 죽순, 버섯이 듬뿍 들어있다고 말해야할 정도입니다. 

해물탕면

8. 미친듯이 먹은 전투의 결과! 극호!ㅋㅋ 너무 맛있어서 과식하게 되네요. 그리고 한시간 정도 지나니까 국물요리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몸이 좀 부은것같은...소금끼가 좀 있는거 같아요. 

전투의 결과

 

8. 뭐 세트에다가 추가로 해물탕면까지.ㅋㅋ 너무 과식해서 돈도 많이 나왔어요.!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다음엔 간단하게 2인 세트만 먹어야겠어요. 중식집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