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한촌설렁탕(새솔동)

2021. 4. 14. 07:14송산맛집


1. 새솔동에 제대로된 설렁탕집이 생겼습니다. 가게 이름은 '한촌설렁탕'^^
2. 주말 오후 8시쯤 갔는데 밥시간대가 아닌지라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3. 저는 처음 가는 가게는 무조건 왼쪽 상단의 메뉴를 시킵니다. 왜냐하면 이 위치에 있는게 이 가게 주력 메뉴이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4. 김치전+설렁탕을 주문하고 음식이 나올때까지 기다립니다.
5.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군요!
6. 김치전을 쯔윽 쯔윽 찢어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황홀하네요 ㅋㅋ
7. 설렁탕은 김치,깎두기와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습니다. 그냥 설렁탕만 먹으면 약간 싱거웠어요(테이블 위에 소금 있음)
8. 미친듯이 흡입하고 계산할때 차 가져왔으니 주차권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 건물은 그냥 주차 무료라로 하시네요 ㅋㅋ
9. 설렁탕과 함께 기분좋게 주말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