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더포(새솔동)

2023. 5. 6. 18:58송산맛집

1. 새솔동에 '더포' 라고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 생겨서 가보았습니다.

2. 건물 외관도 고급스럽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수준급이다. 큰 창문에 산책로와 녹음즐길 수 있고 엔테리어는 동남아 고급 식당에 온 것처럼 너무 좋습니다.

3. 물은 테이블에 이미 세팅이 되어 있었고 무슨 차같은데 색이 영롱하네요.

4. 테이블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고요. 경기지역화폐도 잘 결제가 되었습니다. 저는 파타이랑 짜조를 시켰어요. 파타이 맵기는 진하면 매운맛 정도 입니다.

5. 파타이는 볶음 베트남쌀국수로 일종의 비빔국수 느낌이에요. 거기다가 새우, 계란, 부추, 고추가루, 숙주나물이 들어갔고요. 이 위에 레몬즙을 짜내면 진정한 파타이 느낌이 납니다.

6. 짜조는 튀김안게 고기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제법 맛이 납니다. 맥주안주로 좋은 선택입니다.

7. 미친듯이 흡입하고 보니 빈그릇만 남았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집을 발견한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