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하남돼지집(새솔동)

2023. 7. 28. 13:04송산맛집

1. 새솔동에 하남돼지집이 생겨서 한번 가 보았습니다. 이게 체인이라서 안산에도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 브랜드는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궁금했거든요.


2. 테이블에 앉자마자 매우 건방진 문구을 보게 됩니다.

"비교하라! 대적할 상대가 없다"

무슨 자신감인지 쩜쩜쩜이였는데 실력이 어떤지 궁금하더군요.


3. 모든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했습니다. 옛날 일본갔을때 이런게 많이 활성화 되어 있었는데 한국도 이제 거의 이런식인것 같습니다.


4.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은데 아담하니 좋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요.


5. 물티슈가 조금 신기했어요. 완전 압축해놓은 종이같은거 주길래 이게 뭐지 했는데 물을 부으니까 손수건이 되는 마법이 ㅎㄷㄷㄷ재밌더군요.


6. 기본 반찬이 깔리고, 비싼 명이나물도 주고 김치도 맛있더군요. 마늘도 맵지 않은게 국산인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7. 쌈이 필요한 사람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이렇게나 많이 준답니다. 저는 쌈을 많이 먹는편이라 아주 좋았어요.


8. 고기가 1차 초벌되어 나옵니다. 그래서 굽는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9. 여기 하남돼지집은 모든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줍니다!!!!! 그것도 아주 성심성의껏 말이죠. 계속 구워주시니까 이거 팁 드려야하나 내적갈등이 심했습니다.(물론 안드림) 고기 구울때 김치도 구워주십니다. 김치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10. 명이나뭉 쌈 아주 미친듯이 흡입했습니다. 진짜 넋놓고 먹는다는 표현이 맞는거 같아요.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좋았어요.


11. 제로펩시콜라 시켰는데 그냥 깡캔을 주실줄 알았는데 엄청 큰 병에 얼음을 꽉채워서 주셨어요. 와! 이때...앞서 봤던 저 문구의 의미를 알았어요. 여긴 진짜 대적할 상대가 없네 말이죠.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11. 구운김치 다먹으니까 김치도 더 갖다주셨어요.


12. 전투의 흔적! 진짜 싹싹 다 비웠네요 ㅋㅋ


13. 고기 질 좋고, 구워주고, 서비스마인드 최고고 오랜만에 좋은 음식점을 만나다니 정말 행운이네요. 최소 일주일에 한번씩은 올거 같아요. ㅎㅎ


14. 진짜 일주일뒤에 한번 더 왔어요. 이번에는 사이드도 좀 시커봤어요. 계란찜, 곱창 ㅋㅋ 곱창도 구워주시는데 냄새도 안나고 씹는맛이 일품 에였습니다. 전 다른사람이 새솔동에서 삼겹살 먹자고 하면 하남돼지집으로 오라고 할것 같아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