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웰카페 이용기

2021. 12. 13. 17:06사용기

안녕하세요. 쿠루가이입니다.
요즘 세라젬 광고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와이프 직장  근처에 세라젬 체험 공간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정식명칭은 세라젬웰카페 입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진짜 카페같이 해 놓았더라고요.  카페답게 음료수 하나는 주문해야 체험할 수 있는 이용권을 줍니다. 처음 방문이면 음료 주문 없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전에 미리 구글플레이에서 멤버쉽앱를 설치하면 음료 50%할인 쿠폰을 줍니다. 전 이걸이용해서 음료 하나를 주문했어요 ㅎㅎ


음료를 주문해서 바로 음료를 먹는건 아니고 만저 체험을 하게 됩니다. 체험은 V6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카페 뒤쪽에 체험공간으로 간 후 V6에게 몸을 맡겼습니다. 처음부터 하드하게 가기 싫어서(아플까봐 ㅎㅎ) 표준/압력2단계/도자2단계로 했어요.

체험시간은 약 36분정도입니다. 처음 2분간 척추스캐닝을 거친후 마사지를 시작하는데요. 시작할때 잠이 스스륵 들만한 노래가 나오고 뜨뜻한게 척추를 왔다 갔다 하는데 시원하더라고요. 뭔가 신선놀음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이불도 덮어주니 완전 수면모드 ㅎㅎ
36분이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앱에서 쿠폰이력을 보니 사용한게 정상적으로 보이더라고요.

다시 카페에 앉아 있으면 주문한 음료와 미니약과를 줍니다.

세라젬이 컨셉 제대로 잡은거 같아요.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 이렇게 이용해도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다음에 또 와야징 ㅎㅎㅎ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