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2일차 in 태국 파타야

2017. 12. 2. 07:45여행기록

※ 이글은 2011년 태국여행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와는 다를수 있습니다.

방콕 호텔에 1박하고 2일차가 되었습니다.

방콕 호텔에서 찍은 방콕의 모습입니다. 집집마다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는데 정돈이 안된 느낌입니다.


이쪽은 쫌 못사는 집 뷰같고


이쪽은 잘사는 곳 뷰입니다.

같은 곳인데 잘사는곳, 못사는곳이 나눠져 있다는게 좀 씁쓸하네요.


패키지 여행은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버스를 타고 다녀야합니다.

그러므로 머리세팅은 필수지요. 젤을 덕지덕지 발라줬습니다.ㅋㅋㅋ


호텔조식이군요. 외국인도 많았습니다. 가볍게 빵이랑 고기 묵구!~

맛있게 냠냠냠!~


동물원에 왔습니다.

8월 태국은 매우 무덥습니다. 그래서 부채하나 사서 계속 가지고 다녔어요.


호랑이 쑈도 한번 보고....

호랑이가 사람말을 잘 듣더군요. 얼마나 많이 맞았을까요.ㅠㅠ

그래도 신기했네요.


낙타...첨봤는데 귀여운 느낌은 없고 약간 더러운 느낌.ㅠㅠ

꽃사슴은 엄청 이뻤습니다. 왜 꽃사슴인지 다시 한번 알 수 있었네요.


호랑이....

제가 등을 보이니 저 멀리 있던 놈들이 저한테 다가오더군요. 저를 잡아 먹기위해서.ㅠ

하지만 강화유리가 절 보호 하고 있었죠..

절 못 잡아먹으니 호랑이가 마지막엔 화를 내더군요.ㅋㅋㅋ


이건 악어 학교 교실

아이디어 좋네요.ㅋㅋㅋ 



이건 기부금/???




호랑이 앞에서 패키지 같이 오신분들에게 부탁해서 사진 찍었어요.

지금보니 커풀룩이였네요.ㅠㅠ


파타야에 도착했습니다. 가이드가 체크인 하고 있을때 호텔 주위를 돌아보았습니다.


이건 지프니라고 태국의 교통수단입니다. 군대에서의 막차란 비슷한 개념의 택시입니다.



호텔안에 불상이 있네요. 역시 불교의 나라!


여긴 기념품 파는곳입니다. 역시 불상이 많네요.


백악관이 태국에도 있네요;;;;;

여기가 한국인지 태국인지.ㅋㅋㅋㅋ



패밀리마트도 있고...라면 몇개 샀어요.


저녁은 또 한국식당! 황산벌에 갔네요.


먹고 공연장에 갔어요. 내부 촬영은 금지 되어있기때문에 이정도 밖에 못찍었네요. 볼만 합니다!


이건 2달라 내고 찍은 사진....여자 같이 보이지만 두분다 남자네요.;;;;


이상 2일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