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3일차 in 태국 파타야

2017. 12. 2. 08:17여행기록

※ 이글은 2011년 태국여행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와는 다를수 있습니다.



태국여행 3일차!

수상 레저 활동을 하러 갔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해수욕 하러 갔었습니다. 파라솔피고 수영하고 수중 촬영도 하고.ㅋㅋ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수상 레저하고 딴데 갔어요. 무슨 정원 갔습니다.

이건 버스타고 가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앞에 유럽 남자, 뒤에 여자는 태국여자....이런 조합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유럽남자는 은퇴하고 젊은 태국처자랑 사는 경우가 흔하다고 가이드가 말해주었습니다.


마사지 샵에 가서 단체로 2시간동안 마사지 받았습니다. 매우 시원하고 안 아팠어요. 받다가 잠들어 버렸네요. 굿굿!


정원 도착! 이상한 차 주었어요. 맛있어요.


정원은 엄청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이뻤어요.



가오 한번 잡아보고.ㅋㅋㅋ




현지 아이랑 한컷...엄청 이쁘게 생겻네요.ㅋㅋ


정원보고 코끼리 타러 갔습니다.

코끼리 첨 타봤는데 엄청 크고 재밌네요.



산에다가 불상을 만들었습니다. 저 황금색이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금 맞습니다. 24케이 금이라네요...가지고 싶다.ㅋㅋㅋ


즉석 음료 먹고


미친개 한번 보고




나무 한번 타보고



또 개보고


버스타고 야시장에 갔어요.



전갈 같은 벌레를...파네요.ㅋㅋㅋ 안 먹었습니다.


그리고 병맥주 하나 들고 뱀 쇼 한번 보고






여기까지가....가이드 공식 일정이였고....숙소로 돌아와야만 했죠.

근데 너무 아쉬운겁니다. 자세히 구경도 못했는데


그래서 지프니를 타고 다시 워킹스트리트로 갔어요!ㅋㅋㅋ 안되는 영어로.ㅋ.ㅋㅋㅋ






또 태국판 마이클잭슨도 보았습니다.



파타야의 저녁은 홍대같이 젊음의 열기로 꽉 차 있었네요.ㅋㅋ

재미 있었습니다.


여기까지가 3일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