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4일차 in 파타야 & 방콕

2017. 12. 2. 08:39여행기록

※ 이글은 2011년 태국여행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와는 다를수 있습니다.



4일차입니다.

파인애플 농장에 가서 파인애플 하나 먹어주고


인력거 한번 타주고...


한참 놀다가 우리 애마 버스 타고 점심 먹으러 ㄱㄱㄱㄱㄱ


가이드님과 한컷...저랑 같은 윤씨이세요!



거리가 멀어서 롤러스케이트 타고 음식을 나르더군요.ㅋㅋ



밥 묵고 태국 왕궁에 가서 견학했습니다.


날씨가 구려서....무슨 악마성 같이 나왔네요.ㅋㅋ



아쉽지만 아듀 태국.ㅠㅠ



이렇게 태국여행이 끝났습니다.

패키지 여행이 편하고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