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모박사부대찌개(새솔동)

2022. 11. 15. 20:35송산맛집

1. 부대찌개는 킹콩만 갔는데 경쟁자가 등장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모박사부대찌개' 입니다. 본점은 안성에 있는데 꽤 유명해서 체인도 한다고 하네요. 수미정 장어집과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집하고 가까워서 좋네요.

2.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마치 부대찌개 같은 인테리어에요 ㅎㅎ

3. 부대찌개 특성상 먹다가 국물이 튀기는 경우가 많은데 1회용 앞치마가 있어서 착용했습니다.

4. 1인메뉴는 물론 2인이상 부대전골도 팔고 있습니다. 혼자 와서 부대찌개를 즐길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5. 별미부대찌개 2인분이랑 소주한병 시키고 음식이 완성될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라면사리는 추가 주문없이 줬어요.

6. 센스있게 고객이 추가 육수를 넣을 수 있도록 따로 병에 담아 주었습니다. 여기 특히 단무지가 양념이 되어 있는데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네요.

7. 부대찌개가 완성되고 먹어 보았는데 집에서 할머니가 해주는 부대찌개 맛이였습니다. 그래서 가게 이름이 모박사 인가요.ㅎㅎ 동네에 있는 킹콩부대찌깨는 맛이 좀 쎈반면 모박사는 건강한 맛이 났습니다. 맛있어요!

8. 간이 쎈곳은 킹콩, 순한맛은 모박사로 정리하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