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편편집(새솔동)

2024. 3. 15. 14:56송산맛집


1. 와이프 쉬는날이라 저도 오늘은 오후 반차를 내고 맛있는거 먹으러 갔습니다. 어디냐면 새솔동 스벅건물 2층에 있는 편편집입니다. 편백찜 전문점입니다.

스벅건물 2층에 위치함

2. 홀은 엄청~~~넓습니다. 새솔동에서 제일 넓은 식당인것 같았어요. 실제로 낮인데도 단체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매장이 엄청 넓다.


3. 셀프바엔 샤브샤브용 야채, 소스, 고기등이 놓여져 있었어요. 무한으로 먹을수 있기때문에 주인장께서는 남기면 5천원 환경부담금을 내야한다고 경고(?)가 써있었습니다.

신선한 야채, 소스, 고기 등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다
남기면 5천원 내야함

5. 점심특선으로 2인분 주문하니 종업원님이 편백찜을 가져다 놓아주셨어요. 한 15분 정도 찌면 맛있게 냠냠하면 됩니다. 타이머를 걸어두고 가시므로 우리는 아무것도 안해도 되서 편했어요.


6. 소스가 3개인데 저는 간장 소스가 맛있어서 그것만 계속 찍어 먹었어요.

편백찜 비주얼이 살아있네
간장소스가 맛남


7. 월남쌈 재료를 셀프바에서 가져와서 편백찜이랑 같이 먹었는데 싸는 재미와 먹는재미 둘다 느낄수 있었어요. 야채는 진짜 오늘 많이 먹는듯하네요 ㅎㅎ

월남쌈형태로 편백찜을 즐길수 있음


8. 마지막은 샤브샤브인데 국물이 매운거랑 안매운거 2가지 형태로 나옵니다. 와이프랑 저 둘다 매운쪽이 맛있어서 여기다가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9. 매운거 잘 못먹는데도 맛있으니 진짜 맛있는거죠 ㅋㅋ 안매운쪽에 있는 야채를 매운쪽으로 옮겨서 먹었어요.

매운국물이 진리


10. 종업원 호출키가 좀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아..여기 병맥주가 6천원이에요. 아무래도 무한이다보니 술값이 좀 비쌉니다. 소주, 막걸리는 5천원이에요.

특이한 호출키


11. 5천원 환경부담금 내면 안되니까 진짜 깨끗하게 다 비웠습니다. ㅋㅋ

깨끗!

12. 편백찜 첨 먹어봤는데 고기, 야채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뭔가 건강식 같기도 하고 아주 맛있게 좋은 경험을 한것 같아요.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