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맛집 - 돈우람(새솔동)

2024. 3. 17. 19:07송산맛집

1. 편백찜 먹으러 갈때 봐두었던 가게입니다. 낮이였는데도 꽤 손님이 많아서 궁금하던차에 방문했습니다.

스벅건물 2층에 있다

2. 식사메뉴와 고기메뉴가 있는데 집밥이 그리워서 간장제육 2인분을 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술은 진짜 매우매우 저렴합니다.

메뉴판...주류가 저렴하다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

3. 반찬은 7첩입니다. 전 이날도 가고 다음날도 가봤는데 기본반찬 매일매일 바뀌는것 같습니다. 밥은 솥밥을 주는데 미리 반찬먼저 내어주시더군요. 밥이 나오기전에 모두 비우니 주인장께서 반찬을 리필해주셨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셀프바 운영해서 자기가 갖다 먹는건데 해주시더라고요.

반찬 맛있어서 밥 나오기전에 다먹음

4. 제육시키면 된장찌개도 같이 나와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된장찌개는 서비스인가???

5. 간장 제육이 나왔습니다. 고추장 양념의 제육만 먹자가 간장제육을 먹으니 색다른 맛이네요. 솥밥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살살 녹습니다.


6. 밥을 건져내고 숭늉을 만들기위해 물을 부어주었습니다. 맛있게 만들어져라!!!

솥밥...방금 밥한거라 맛있다
오이시쿠나레!


7. 둘다 하루종일 먹지못해서 싹싹 비운모습 ㅋㅋ 맥주도 2병이나 먹었는데 밥까지 싹 해치워버렸습니다.

올클리어


8. 옆에 편백찜은 맥주 병당 6천원인데 여기는 3.9천원이라 뭔가 개이득 같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이 가격에 먹어보네요. 집밥이 그리울때 맥주 반주 하고 싶을때 자주 와야겠습니다. 추천!

전반적으로 싸다!